리본뷰티아카데미학원이 2022년 KCIA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우수기업 선정 이천시 직업/기술[미용] 부문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KCIA 소비자산업평가는 대한소비자협의회 주최, KCA한국소비자평가 주관으로 국내 패션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는 업체들 중 실소비자들의 평가를 받은 업체를 선정하여 소비자에게 소개하고 그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실시되고 있다. 세부적으로 상담 및 친절도, 교육 소통 만족도, 수업의 체계성과 교육의 전문성, 학습에 대한 만족도, 시설 편의성, 전반평가 등 다양한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하여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1위 업체를 발표하는 과정으로 진행됐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천 리본뷰티아카데미학원은 자격증 취득을 위한 미용교육이 아닌 전문적인 뷰티아티스트 양성을 목표로 메이크업, 헤어 등 각 분야 전문 강사진을 통한 1:1 맞춤별 교육과 최고의 학생관리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라며 "또한, 미용창업과정을 비롯하여 미용대학입시, 헤어봉사활동, 강사트레이닝 등으로 구성된 스페셜학과도 운영하고 있다."라고 설명했다. 

리본뷰티아카데미학원 관계자는 “미용 전문가 양성을 위한 노력이 이번 한국소비자평가 1위라는 결과로 이어진 것 같다. 앞으로도 수강생들에게 만족도 높은 수업을 제공할 수 있도록 꾸준히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