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예스24의 스포츠경영관리사 부문 베스트셀러 1위에 ‘2022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가 기록됐다고 6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필기 한권끝장’ 교재는 스포츠지도사 자격 5종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도록 에듀윌에서 마련한 교재이며, 최신 스포즈지도사 필기 시험의 출제기준을 반영한 내용으로 집중 구성했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은 체크리스트와 객관식 미니테스트 등을 통해 수험생의 과목 선택을 돕고, 빈출 핵심테마 영역으로 수험생이 학습할 수 있는 과정부터 적중예상문제 단원으로 구성된 내용으로 구성된 3단계 개념학습을 준비했다. 또한, 스포츠지도사 자격증 제도가 개편된 2015~2021년의 7개년 기출문제를 제공하며, 정답 및 오답해설을 각 문항별로 담았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수험생이 본 시험을 앞두고 최종 마무리 학습을 할 수 있는 마무리 모의고사 2회분과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이론을 정리한 빈출이론 핵심노트 등 부록을 해당 교재의 부록으로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스포츠지도사 필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은 해당 교재를 통해 시험에 필요한 핵심 이론과 개념을 확인 후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다”며 “에듀윌은 스포츠지도사 과정의 실기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한 2022 에듀윌 스포츠지도사 실기 한권끝장 교재도 준비해 수험생의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