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문선(MOONSUN)이 22FW 컬렉션, ‘93가드로브(Garderobe)’를 출시했다.

관계자는 “‘1993년, 누군가의 옷장’, 혹은 ‘1993년에 태어난 누군가의 옷장’이라는 테마에서 시작된 이번 컬렉션은 90년대 무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했으며 과거와 현재, 미래가 공존하는 듯한 유니크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바라클라바 후드 스웨터와 앙고라 풀오버 등의 니트류, 스웨이드, 코듀로이, 레더 소재의 아우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스웨이드 하프 코트’는 이탈리아 천연 소가죽 소재다. 전통적인 테일러드 디테일의 ’93 코듀로이 테일러드 자켓’은 플랩 포켓과 로고를 각인한 소뿔 단추를 사용하였으며 ‘빈티지 레더 블루종’과 ‘더블 포켓 윈드 프레이커’, ‘포켓 클래식 셔츠’ 등을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문선의 22FW 컬렉션은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와 온라인 편집몰에서 구매가능 하며 오는 9월 14일에 2차 라인업을, 10월 중에는 3차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문선의 시그니처 아이템과 에센셜 라인도 선보일 예정이다.”고 덧붙였다.  

이어 “22FW 컬렉션 팝업스토어에는 22FW 컬렉션과 에센셜라인 등 만날 수 있으며 오픈 당일 방문 고객들에게 구매 선착순 할인쿠폰, 타입캡슐 뽑기를 통한 제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