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통유학이 9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는 필리핀어학연수를 진행하는 모든 분들께 할인혜택을 진행하는 것으로, 필통유학의 특별 혜택이다. 이뿐만 아니라 기존 국내 유학원에서 할인 혜택이 어려웠던 원어민 1:1 수업이 가능한 클락의 CIP어학원까지도 할인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필통유학은 필리핀 입국 절차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 이외에도 현지 최신 업데이트 상황을 꾸준히 확인하며 전달하고 있으며, 혹 출국 전 연수 계획이 바뀌었을 경우 날짜, 코스, 기숙사 또는 어학원 변경 서비스까지도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다."라며 "또한, 필리핀 어학원과 계약이 잘 되어 있으며 객관적인 어학원 소개 및 상담이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출국 준비에서부터 현지 관리, 송금 안심 서비스 등 모든 부분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한다. 어학연수 등록 시 신용카드로 결제하면서(세부제외) 최대 무이자 할부 혜택까지 누려볼 수 있다”라며 "카카오톡 상담 케어 시스템이 구축되어있다. 필통유학의 현지 카카오톡 상담 케어 시스템은 필리핀어학연수 전, 그리고 연수중 언제라도 현지 액티비티, 필리핀생활, 비행기 변경문의, 귀국준비 등 전반적인 부분 등을 상담 가능할 수 있도록 근무시간 상시 케어 시스템이 운영 중이다."라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