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 브랜드 네이비카운티(NAVY COUNTY)가 22 가을 컬렉션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80년대 여피(YUPPIES)족의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았다. 스테디셀러 아이템인 하프집업은 물론 블루종 자켓, 오버사이즈 스웻셔츠, 조거 팬츠 등 활동적이고 실용적인 시티웨어를 제안한다.”고 전했다. 

이어 “시즌 키 아이템 중 하나인 ‘다잉 블루종 (Dyeing Blouson) 자켓’은 스포티한 무드를 네이비카운티 특유의 애티튜도 담아냈으며 여유 있는 실루엣의 래글런 소매와 사이드 포켓, 빈티지한 컬러감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 ‘맥 1990(Mac 1990)’ 스웻셔츠는 왼쪽 가슴 부분의 ‘Mac 1990’ 로고와 뒷면 넥 라인에 자수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며, 탄탄한 면 소재에 덴타 가공과 덤블 가공을 더해 네이비, 그레이, 브라운의 3가지 컬러로 출시된다.”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네이비카운티의 22 가을 컬렉션은 9월 5일부터 브랜드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29CM(2주간 전품목 5% 할인 및 이벤트)에서 구매 가능하다. 신규 컬렉션 오픈을 기념해 이틀간 공식 온라인스토어 단독 10% 할인과 'NAVY CLASSICS' Standard Fit T-shirts 세트 구매 할인 등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비카운티 홈페이지 및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