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MDRT협회가 지난 2일 서울 더케이호텔에서 ‘제3회 2022 MDRT 스쿨’을 개최했다고 5일 전했다.

관계자는 "MDRT 스쿨은 회원들이 변화하는 경제 흐름에 앞장서고 새로운 영역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마련된 교육 프로그램으로, 각 분야 전문가들이 세일즈 아이디어와 성공 사례, 영업 노하우 등 업계 핵심 전략과 비전을 공유하며 배움의 가치를 실현한다. 이번 MDRT 스쿨은 ‘도광양회(韜光養晦, 자신을 드러내지 않고, 때를 기다리며 실력을 기름)’를 주제로 4개의 강연이 구성됐으며, 100여 명이 참석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강의는 ▲아직도 TA? DA 활용하기, 디지털 고객 접근법(이용재, MDRT 1회) ▲셀프브랜딩을 통한 활동관리(김성환, MDRT 4회) ▲온라인 상담으로 COT 달성하기(강철, MDRT 8회, COT 2회) ▲암진단, 어디까지 알아?(김문정 대표, 리본앤컴퍼니) 순으로 진행됐다."라고 설명했다. 

협회 관계자는 “신규 회원이 협회에서 주도적인 역할 수행 및 창의성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2022 MDRT 스쿨을 통해 처음으로 신규 회원의 강연을 추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김경령 한국MDRT협회 협회장은 “이번 MDRT 스쿨은 회원 중 젊은 층이 대다수 참여하여 성장을 향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었고, 협회에서도 새로운 시도를 선보일 수 있었다는 점에서 매우 뜻깊다”면서, “앞으로도 좋은 콘텐츠와 경험이 있다면 함께 나누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을 폭넓게 마련하고, 더욱 유연한 협회 문화를 만들기 위한 혁신의 길을 걸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