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베이비(이하 밀크바오밥)가 브레드이발소와 손잡고 선보인 콜라보제품 구매자를 대상으로 ‘브꾸브꾸 챌린지’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밀크바오밥 ‘브꾸브꾸 챌린지’는 오는 10월3일까지 인스타그램에서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밀크바오밥 ‘브레드이발소 선물세트’를 구매하고 동봉된 DIY 스티커를 활용해 나만의 스타일로 제품을 꾸민 뒤, 이를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와 밀크바오밥 태그를 넣어 게시물로 업로드하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당첨 시 1등(1명)은 다이슨 드라이기, 2등(2명)은 20만 원 상당의 밀크바오밥 제품, 3등(5명)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 받는다. 당첨자는 10월5일 발표한다."라며 "브레드이발소 선물세트는 아이들이 즐거운 목욕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귀여운 브레드이발소 캐릭터 디자인의 어린이 전용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페이셜폼으로 이뤄진 상품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구성된 모든 제품은 자연유래 세정 성분과 식물성 오일을 함유한 저자극 제품으로, 상큼하고 달콤한 오렌지향과 풍선껌향으로 개발된 것도 특징이다."라며 "아이들이 귀여운 캐릭터와 아기자기한 DIY 스티커로 나만의 브레드이발소 꾸미기 놀이를 만끽하고 즐거운 목욕시간을 경험함으로써 스스로 세정과 보습을 하는 건강한 습관을 기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