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강 기간 연장 혜택을 제공하는 ‘고득점 보장패스’ 과정을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관계자는 “‘고득점 보장패스’는 개인별 목표 점수를 취득할 때까지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수강 기간 연장을 희망하는 경우,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된다. 더불어 최신 강좌를 무제한으로 수강하며 반복 학습을 진행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과목별 전문 교수진이 진행하는 강의는 최신 출제 경향 파악에 용이하며, 에듀윌의 자체 제작 교재를 활용해 전문성을 더했다. 또한 기본기부터 최종 실력까지 단계별로 완성할 수 있도록 구성된 강의는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 모두가 활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수강생 전원은 ‘합격 필수 컨텐츠’를 추가로 받아볼 수 있다. 입문 특강, 실전 모의고사, 영&수 기초특강으로 구성된 해당 학습 패키지는 개인별 취약점을 집중적으로 개선해 실력을 완성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1:1 학습 Q&A, PC 무료점검, 모바일 및 MP3 수강 지원 등을 포함하는 ‘학습 케어 서비스’는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조성하며 시험 준비에 더욱 집중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검정고시 학습과 대입 준비를 동시에 진행하는 수험생을 위한 학습 자료도 준비돼 있다. 1:1 무료 컨설팅, 면접+자소서 특강, 면접 기출 트렌드 분석 특강 등을 통해 단기간에 검정고시 합격과 희망 대학 합격을 이룰 수 있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