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모다아울렛

모다아울렛이 춘천시 온의동 센트럴타워 푸르지오 상가에 ‘춘천점’을 9월 2일 그랜드 오픈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먼저 이번 오픈 행사로 역대급 혜택인 ‘줄서기상품전’을 진행한다. 9월 2일 금요일부터 4일 일요일까지, 10일 토요일부터 11일 일요일까지 2주간 총 5회에 걸쳐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어 “이 외에도 사은대잔치 행사를 진행한다. 모다아울렛 회원가입 시에는 타포린백/갑티슈/물티슈 3종을 증정하고 구매금액에 따른 사은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제휴이벤트도 진행한다. ▲밀리패스를 소지한 국군장병, 모다아울렛 회원가입 시 모다 상품교환권 5천원 ▲T맵 팝업 쿠폰(모다아울렛 춘천점 검색)/당근마켓 쿠폰 다운 후 지하 1층 고객센터 방문 시 모다 상품교환권 5천원 ▲네이버페이/카카오페이 5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원 상품교환권 ▲두툼 포인트 당일 5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점 ▲BC카드 15만원 이상 구매 시 모다아울렛 캐릭터 ‘모모X다다’ 디퓨저 세트를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또한 제휴 지역 커뮤니티인 춘천맘모여라/춘천부동산스터디/강원도맘 회원임을 인증하는 경우, 아메리카노(HOT/ICE 택1 가능)를 증정한다. 카페에 방문후기를 작성하는 회원에게는 상품교환권 5천 원을 증정해 중복하여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