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합격 다짐 이벤트를 통해 주요 시험과목의 빈출 키워드를 담은 '기초끝장팩'을 무료 제공한다고 4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 이벤트는 내년부터 달라지는 소방공무원 시험 사항에 따라 초시생의 쉬운 입문 학습을 돕기 위해 '기초끝장팩'을 제공한다. 홈페이지에 자신의 목표와 학습 의지를 담은 댓글을 작성하면 해당 교재를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 교재는 최신 출제 경향을 반영해 소방학개론, 행정법총론 과목의 빈출 키워드와 기초 개념을 정리했다. 방대한 내용을 관련 예시 지문과 도표로 간략하게 설명했으며, 수험생을 위한 공부 방법도 수록해 빠른 학습 진행을 도왔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검정제 대체 과목 도입 이슈와 함께 시험공부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수험생을 위해 '기초끝장팩'을 준비했다”라며, “에듀윌 소방공무원 전문 교수진의 집필 기반 교재로 최신 출제 경향을 확인하며 본인에게 필요한 핵심 내용만 골라 공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 개편 사항을 반영한 강좌도 여럿 운영 중이다. 평생패스, 24개월패스, 12개월패스 등의 강좌에서 수강료 환급 및 수강 연장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독한 소방 T-PASS는 실전 대비에 최적화된 학습 시스템으로 본인이 원하는 과목과 교수, 수강기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