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크어패럴 (대표 최광율) 의 여성 컨템포러리 디자이너 브랜드 시야쥬(Siyazu) 가 오늘(2일) 용산구 한남동에 쇼룸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쇼룸은 '시야쥬(Siyazu) 의 첫 오프라인 단독 쇼룸으로 미니멀하면서 세련된 이미지를 강조했다. 시야쥬(Siyazu)의 키컬러를 살린 건물 외벽 디자인을 포인트로 골목에 들어서면서부터 시야쥬(Siyazu)의 쇼룸임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내부는 베이지톤의 따뜻한 텍스처의 벽면과 차가운 실버가 이질적인 조화를 이루며 시야쥬의 아이덴티티를 고스란히 담았다. 또한 쇼룸에서는 시야쥬(Siyazu) 의 'Freedom And Its Owner' 를 주제로한 22FALL 컬렉션 제품을 제일 먼저 선보인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홀로 떠난 여행지에서 새롭게 마주한 자신’을 주제로 한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하면서 빈티지한 매력이 더해진 레더 재킷과 컬러감이 돋보이는 니트 아이템 등 일상생활에서 활용하기 좋은 웨어러블한 제품들로 구성되어 있다”라며 “특히, 이번 시즌 메인 아이템으로는 페이크 레더, 리얼 레더 자켓 등 다양한 레더 아이템을 꼽으며 자신만의 스타일을 고수하는 자유로운 여행자의 모습을 떠올리게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FW 출시를 기념해 오늘(2일) 부터 18일까지 1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세한 사항은 브랜드 홈페이지와 공식 SNS 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