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25일(일), ‘에듀윌 공인중개사 온라인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를 실시, 오는 18일까지 신청자 접수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오는 10월 29일 시행되는 제33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에 대비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 에듀윌 합격생 10명 중 9명이 응시했을 만큼 합격 필수 코스로 알려져 있다. 실제로 2020년 31회 공인중개사 에듀윌 풀서비스 가채점 합격생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합격생 중 9명이 에듀윌 전국 실전 모의고사에 응시했다고 답변했다”고 전했다. 

특히, “코로나19로 지난 2020년부터 온라인으로 전환해 진행되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응시생들은 실제 시험장과 같은 현장감을 느낄 수 있었다고 입을 모아 말했다. 에듀윌은 오늘부터 18일까지 신청자 접수를 받고, 23일까지 시험지와 OMR카드 및 안내문이 담긴 응시 패키지를 배송해준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응시 당일인 9월 25일(일), 오전 9시부터 에듀윌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방송되는 ‘D-30 실전모의고사’에서 안내하는 바와 같이, 실제 시험처럼 모의고사에 응시하면 된다. 시험 종료 후 오후 5시부터 명쾌한 해설 강의가 유튜브에서 공개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실시간 점수와 상세 성적 분석을 통해 취약파트를 파악, 약점을 보완하고, 자신만의 합격 전략을 정리해 볼 수 있다. 수험표 인증 시 응시료를 50% 할인해주고, 10초컷 기출지문 교재를 선착순 50명에게 무료로 증정한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D-30 전국 실전모의고사는 합격생들 사이에서 가장 유명한 에듀윌만의 합격 노하우”라며, “올해는 해설 강의를 유튜브에 최초로 공개하는 만큼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