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린컴퍼니 바이린샵(BYLYNN.SHOP)

배우 전여빈이 가을화보를 통해 오랜만에 근황을 전해왔다. 

린컴퍼니 패션 큐레이팅몰 ‘바이린샵’의 가을을 장식한 이번 화보는 ‘Re: Dream’이라는 콘셉트로 새로운 시작을 꿈꾸는 이들을 응원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관계자는 “공개된 화보 속 전여빈은 테일러링이 돋보이는 시크한 수트와 풍성한 볼륨감이 돋보이는 스커트로 클래식한 우아함을 드러냈다. 또한, 뷔스티에 탑과 컬러 셔츠로 올 가을 트렌드를 보여주고 있으며 독보적인 패션 감각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 무엇보다도 전여빈은 그윽한 눈빛과 섬세한 여성미로 가을 컬렉션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2030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고 전했다.

전여빈은 “요즘 어떤 꿈을 꾸고 있나요?”라는 질문을 던지며 배우의 소소한 일상과 꿈에 한발 가까워졌던 그날의 기억을 전해주었다. 가장 나 다운 모습으로 만들어주는 아이템을 소개하며 “새로운 꿈과 시작 앞에 선 이들을 응원한다”라고 전했다.

사진제공 = 린컴퍼니 바이린샵(BYLYNN.SHOP)
사진제공 = 린컴퍼니 바이린샵(BYLYNN.SHOP)

전여빈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글리치’ 공개와 영화 ‘거미집’ 개봉을 앞두고 있다. 현재 넷플릭스 시리즈 ‘너의 시간 속으로’ 촬영에 한창이며 내년에도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통해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바이린샵은 「린」, 「라인어디션, 「케네스레이디」 「모에」 「케이엘」 등 린컴퍼니의 9개 여성복 브랜드뿐만 아니라 주 고객층의 취향에 잘 맞는 해외 골프웨어, 컨템포러리 여성복, 명품잡화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제품을 큐레이팅한 패션 전문몰이다.

전여빈과 바이린샵이 함께한 이번 화보와 인터뷰영상은 바이린샵과 린컴퍼니의 브랜드 공식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