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토코보 립밤 8종 3.5g

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에서 개개인마다 다른 입술 컨디션과 다양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컬러 립밤을 오는 15일 공식 출시키로 예정한 가운데 1일부터 14일까지 프리오더 방식으로 1+1 선론칭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토코보의 컬러 립밤은 글로시 타입 3종 및 소프트 매트 타입 3종과 코랄 컬러의 데일리 보습 1종, 비타민 성분을 함유한 고보습 립밤 1종까지 총 8가지로 선보인다. 8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100% 비건 성분으로 처방했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먼저 글로시 타입의 ‘글래스 틴티드 립밤’은 올리브 오일과 해바라기씨 오일을 고함량 함유해 반짝이는 광택감과 시간이 지날수록 선명해지는 발색력이 장점이다. 생기 발랄 체리핑크의 ▲011 플러쉬 체리 사랑스러운 느낌을 담은 소프트 핑크 ▲012 베러 핑크 선셋 오렌지 레드 색상의 ▲013 탠저린 레드 컬러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마카다미아넛과 스위트아몬드 오일을 함유한 매트 타입의 ‘파우더 크림 립밤’은 우아한 모브 로즈 ▲031 로즈 번 차분한 로즈 핑크 ▲032 로즈 페탈 더스티 브릭 오렌지 색상의 ▲033 캐롯 케이크까지 MLBB 컬러 구성의 3종으로 각질 부각을 최소화 한 벨벳 텍스처가 더해져 자연스러운 립 프라이머 효과가 있다”고 브랜드측은 설명했다. 

또한 “여기에 입술 본연의 생기와 반짝임을 더해주는 데일리 보습 립밤의 ▲글로우 리추얼 립밤과 7가지 비타민 성분을 담은 EWG 그린 등급의 ▲비타민 너리싱 립밤까지 총 8종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토코보 관계자는 “다양한 립 컬러와 함께 글로시 타입부터 매트 타입 및 데일리로 활용 가능한 립밤까지 다채롭게 출시되어 자신의 취향에 따라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다”라며 “틴티드한 발색력을 자랑하는 토코보의 이번 신제품 립밤으로 입술의 생기를 더해보시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토코보는 이번 신제품 선론칭을 기념해 1일부터 14일까지 립밤 8종을 구매 시 정품 1개를 추가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컬러 상관없이 교차 선택이 가능하다. 특히 립밤 ‘베스트 리뷰어’로 선정된 20명에게는 본품 립밤 5종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프트 세트를 증정하며 이외에도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토너 및 클렌징 폼, 선크림 등의 샤쉐 4종과 쇼핑백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더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