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리얼테크닉스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9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브랜드 베스트셀러 최대 50% 할인 및 9,900원 럭키박스 한정 판매 혜택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9월 1일(목)부터 7일(수)까지 약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별칭 ‘오렌지스펀지’,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로 널리 알려진 리얼테크닉스의 대표 아이템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기획 2개입’과 결점 없이 매끄러운 피부 표현을 완성시켜주는 ▲‘미라클 에어블렌드 스펀지’, 메이크업을 픽싱해 베이스 지속력을 높여주는 ▲‘미라클 파우더 스펀지’, 치크 및 하이라이터를 연출 시켜주는 ▲‘블러쉬 브러쉬’와 손 쉽게 정교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줄 ▲’아이 섀이드+블렌드 세트’ 등 베이스부터 색조에 아우르는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들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뿐만 아니라 “리얼테크닉스 인기 제품들이 랜덤으로 구성된 ‘럭키박스’를 파격적인 할인가 9,900원에 만나볼 수 있는 혜택까지 마련했다. 총 네 가지 타입의 시크릿 박스 중 1종이 임의로 제공되며, 올리브영 온라인몰을 통해 준비된 수량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고 설명했다.

풍성한 제품 구성과 역대급 혜택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올영세일’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