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Talitha Koum)이 지난 6월 미국 론칭에 이어 8월 중 국내에서 공식 론칭했다고 31일 밝혔다.

관계자는 "탈리다쿰은 ‘소녀여 일어나라’는 뜻을 가진 우리 안에 내재된 본연의 힘과 아름다움을 되찾아가는 여정을 돕고자 탄생한 프리미엄 비건 코스메틱 브랜드로, 진정성 있는 자세로 지구와 사람의 건강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동물 실험이나 동물 유래재료 없이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제품을 만드는 것이 브랜드의 주요 가치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탈리다쿰은 자연과 사람, 환경에 대한 존중과 진정성을 담아 모든 이들의 피부를 보호하고 집중 케어 하는 브랜드로 특허 출원한 ‘흰민들레 태좌 추출물’이 핵심 원료로 사용됐다. 페이스 크림&클렌저, 바디 클렌저&밤, 멀티 밤 5종을 선보이며, 우선 브랜드의 가치를 직접 알릴 수 있는 자사몰을 통해 브랜드 홍보 및 제품 판매를 시작하고 향후 브랜드의 가치를 공감하고 서로의 이미지에 부합하는 리테일 파트너사들, 프리미엄 뷰티/라이프스타일 멀티브랜드숍과 파트너쉽을 추진할 계획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탈리다쿰 제품은 오는 9월 29일까지 성수동 LCDC팝업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브랜드를 국내 소비자들에게 처음 소개하는 이번 팝업 공간은 탈리다쿰이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와 정체성을 담아 지리산의 정취와 핵심 원료인 흰 민들레를 만나볼 수 있는 공간으로 지리산 공기 속에서 숨쉬는 시간, ‘The Journey in the Air with Talitha Koum’이라는 테마로 선보인다. 탈리다쿰의 비건 제품을 접하는 동시에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특별 제작한 티컬렉티브의 흰민들레 블렌딩 티 및 삐아프의 초콜렛를 즐길 수 있으며 타월로지스트와 협업해 제작한 타올 및 다양한 흰민들레 굿즈들을 다양하게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