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캐주얼 브랜드 유쓰배쓰(YOUTHBATH)가 22FW의 첫번째 컬렉션 ‘빌런히어로’를 공개한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모델 에이전시 기간트 프로덕션과 협업한 프로젝트로, 모델 개개인을 캐릭터로 해석하여 특별한 재미를 더했다. 또한 유쓰배쓰만의 키치한 감성으로 재해석한 레트로 무드의 팝한 컬러감을 위트 있게 표현했다. 시즌 메인 아이템인 ‘빌런 히어로 래글런 니트’는 빈티지한 컬러감의 니트 배색과 귀엽게 변신한 빌런 캐릭터로 포인트를 주었다. 여유로운 오버사이즈 실루엣과 스포티한 하이넥 디자인이 돋보이는 ‘파이어 보이 집업 가디건’은 견고한 짜임새의 파이어 보이 캐릭터와 아웃 포켓이 경쾌한 무드를 선사한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썸머 시즌에 이어 여성 고객들을 위한 걸즈 라인도 선보인다. 귀여운 로봇 그래픽의 슬리브리스 탑과 부드러운 앙고라 소재의 크롭 볼레로 셋업은 유쓰배쓰만의 유니크함을 강조했으며 강렬한 컬러와 레트로 무드로 완성한 니트 베스트는 밝고 위트 있는 가을 스타일을 연출하기 좋다. 또한 사이드 라인을 그래픽 니트로 연출한 ‘니트 데커 데님 팬츠’와 스트리트 물씬 풍기는 가디건 등 유쓰배쓰의 재기 발랄하고 독창적인 분위기는 이번 시즌에도 유감없이 빛을 발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유쓰배쓰의 22FW 컬렉션은 무신사와 자사몰에서 8월 31일부터 만날 수 있으며, 8월 31일부터 9월 13일까지 신상품 전품목 10% 세일을 진행한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