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9월 4일 치러지는 토익 시험에 대비해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 서비스 사전 예약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관계자는 "에듀윌 토익은 시험 직후 빠르게 정답을 확인하고 성적을 확인할 수 있는 초간단 채점 서비스와 라이브 방송을 오픈한다. 수험생들이 빠르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사전 예약 신청을 통해 알림 문자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전 예약 신청을 완료하고 시험 당일과 익일 24시까지 토익 정답 초간단 채점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험생들은 커피 쿠폰 및 상품권 당첨의 기회가 주어진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에듀윌 토익 초간단 채점 서비스는 정답과 핵심 키워드를 함께 제공하는 상세한 정답은 시험 직후의 기억만으로도 쉽고 간단히 채점을 진행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트 별 정답 현황과 경쟁자들의 점수 분포도 등 성적 데이터를 통해 자신의 실력을 정확히 확인할 수 있도록 성적 분석 서비스도 제공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구원 강사와 에듀윌 토익 LC 대표 강사인 셀린 강사가 출연하는 초스피드 토익 정답 라이브도 진행된다. 시험 종료 5분후부터 진행되는 생방송에서는 시험 총평과 해설 등을 통해 토익 시험과 관련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