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이 샤넬 하우스에 무한한 가능성의 원천과 놀랍고도 창의적인 자유를 선사하는 트위드의 정수를 다시 한번 재해석하여 새로운 리미티드 에디션 아이컬렉션 ‘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를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해당 아이컬렉션은 ▲골드빛 브라운 컬러의 ‘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 01 트위드 뀌브르’ ▲모브 핑크와 플럼이 더해진 ‘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 02 트위드 뿌르푸르’ ▲코랄과 오렌지 컬러가 돋보이는 ‘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 03 트위드 포브’ ▲핑크와 브라운이 조화를 이룬 ‘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 04 트위드 브룬 에 로즈’ 등 트위드 패턴이 새겨진 총 4가지 익스클루시브 컬러로 출시될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또한 이번 제품의 출시를 기념해 2002년 샤넬 공방에 합류한 자수 공방 ‘르사주(Lesage)’에서 제작한 트위드 파우치가 함께 제공될 예정이다.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룩부터 세련된 룩, 대담한 룩까지 다채로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우와 우아한 디자인의 트위드 파우치가 특징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샤넬 관계자는 “한 세기 전, 가브리엘 샤넬은 여성들의 옷장에 트위드를 최초로 선보이며 파격적인 혁신을 가져왔다. 그녀는 유연한 원단과 불규칙한 패턴의 트위드가 선사하는 매력에 주목했다”며 “샤넬 하우스의 상징적인 의미를 지닌 패브릭, 트위드에서 영감받은 이번 신제품은 서로 다른 섬유가 얽혀 트위드를 이루는 것처럼, 이번 제품은 네 가지 컬러가 서로 블렌딩되어 시크하면서도 대담한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아울러 "‘레 꺄트르 옹브르 트위드’는 모두 한정 제품으로 출시되며,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샤넬 매장을 통해 오는 9월 1일(목)부터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