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봄을 맞이해 다양한 결혼박람회, 신혼여행 박람회가 열리고 있다. 이에 따라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이 주말동안 박람회에 참가하며 결혼준비에 한창이다.

지난 3월 7일~8일 학여울역 SETEC에서도 이러한 열기를 확인할 수 있었다. 바로 웨딩 문화를 선도하는 웨딩컨설팅기업 웨딩앤아이엔씨(이하 웨딩앤)에서 '제26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를 개최한 것.

이번 박람회 기간동안 웨딩앤에서는 그 어느 때보다 다양한 혜택을 제공했고, 여러 업체와 업무 제휴를 맺어 더욱 큰 규모로 8500여명의 예비부부들을 맞이했다.

결혼 준비에 필요한 모든 것을 한자리에 모은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홈페이지에서 사전 신청을 한 후 참가하는 관람객에게도 푸짐한 선물을 증정했다. 롯데면세점 할인쿠폰, 연극 사춘기메들리 할인권, 리더스인솔루션 마스크시트와 롯데면세점 VIP골드카드를 발급한 것. 선착순 50명에게는 전기오븐/그릴/칼6종세트/수아비스 리엔케이 바디 2종/참진2종을 선물했다.

 

TIME EVENT에서는 1시간마다 추첨을 해 루이비통 명품백, 샤넬 지갑, 한샘 루나 침대세트, 신혼여행 상품권, 신랑 맞춤정장 제작권 등을 선물하며 관람객들의 참여율을 높였다. 각종 업체 부스에서 상담을 하면 스티커를 증정하고, 이를 모은 예비부부들에게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선물했다. 해당 스티커로 빙고 2줄을 맞춘 참가자에게는 셀프와인 혹은 핸드크림을 제공했다.

웨딩 계약자를 대상으로 웨딩앤 동부케어서비스, 웨딩체크리스트, 테디베어 인형 선물을 마련했다. 그 중 선착순 100명에게는 필립스 다리미/토스트기/무선전기포트 중 1개를 증정해 풍성함을 더했다. 또한 웨딩예약고객에게 한샘인테리어에서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3만원 상당 고급칠레 와인 1병, 루나세트(침대+매트리스+협탁) 1쌍 추첨 증정, 한샘인테리어 가구 최대 50% 할인쿠폰을 제공한 것.

스튜디오, 메이크업, 드레스, 일명 '스드메'라고 불리는 3종세트도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확인할 수 있었다. 먼저 국내 최초로 시도되는 신개념 영상 스튜디오를 도입해 영상시연 및 전문적인 상담을 했다. 또한 2015 S/S 트렌드가 반영된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피팅 후 레드카펫 촬영 기회를 제공했고, 청담동 최고 헤어샵의 부스에서는 메이크업과 헤어를 시연해 체험 후 결정할 수 있게 했다.

웨딩홀 Special Event에서는 홀 사용료 전액 무료, 피로연 식대 할인과 함께 웨딩 축가/웨딩카/웨딩케이크 등 웨딩홀 무료 프로모션 혜택을 제공하며 합리적이고 저렴하게 예식장을 이용할 수 있게 도와 호평을 받았다.

이밖에 오늘안치과와 웨딩앤이 제휴기념을 맺어 설측교정, 돌출입교정, 미니쉬 치아디자인 등을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도록 혜택을 제공했고, 웨딩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명함 추첨 이벤트를 통해 총 5쌍에게 깜짝 선물을 마련했다.

웨딩앤 관계자는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바쁜 시간을 쪼개어 결혼준비를 하는 예비부부들에게 안성맞춤인 결혼박람회다. 모든 웨딩 상품이 한 자리에 모여있기 때문에 빠르고 간편하게 결혼준비를 할 수 있기 때문"이라며 "따뜻한 주말을 이용해 많은 예비부부들이 이번 웨딩앤 결혼박람회에 방문해 즐겁고 행복하게 결혼을 준비했다. 다음에 진행될 웨딩박람회에서는 더욱 풍성한 혜택을 마련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차기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4월 11일과 12일에 학여울역 SETEC에서 개최되며 공식 홈페이지(www.weddingnfair.com)에서 무료로 참가신청이 가능하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