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출판 전문 기업 좋은책신사고(대표 홍범준)가 초중고 쎈 라인업 구매 이벤트를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선보인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좋은책신사고는 국내 대표 수학 참고서 ‘쎈’을 비롯한 초중고 쎈 전 라인 교재 구매 시 큐브형 메모지를 증정한다. 온라인서점 예스24에서 단독 진행하는 행사로 사은품 소진 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쎈 시리즈’는 문제를 유형별, 난이도별로 정리해 압축한 수학 문제기본서다. 좋은책신사고는 학생들의 니즈(요구)에 집중해 세분화된 난이도와 학습 목적에 맞춰 쎈 라인업을 확대해 쎈연산, 쎈B 등 총 19종의 시리즈를 선보이고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특히 ‘쎈B’는 좋은책신사고의 대표 수학 참고서 ‘쎈’의 B단계를 집중적으로 학습하고 싶어 하는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교재를 구성했다. 개념은 이해했으나 문제는 쉽게 풀리지 않는 학생들에게 최적화된 수학 유형 집중 학습서로 ‘쎈’의 B단계 문제와 일대일 닮은 꼴 문제로 구성해 개념을 문제에 적용하는 것은 물론 응용까지 집중 학습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좋은책신사고는 홍범준 대표의 유튜브 채널 ‘쎈 홍선생’을 운영한다. 해당 채널에는 좋은책신사고 대표 이사이자 쎈 저자인 홍범준 대표의 학생들과 수학 선생님에게 도움이 될만한 수학 강의 영상이 공개되어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