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자사에서 출간한 ‘2022 7급공무원 5개년 기출문제집 행정학’ 교재가 온라인서점 YES24의 행정학 부문에서 8월 4주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했다고 24일 밝혔다.

관계자는 “‘기출문제집’은 5개년 기출문제를 분석한 결과를 반영해 집필돼 출제 경향 파악에 용이한 점이 특징이다. 더불어 주요 직렬별 충분한 문제 풀이 연습에 최적화됐다. 특히 문제 풀이 이후 교재 내 QR코드를 통해 모바일 성적분석표 및 자동 채점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보다 체계적으로 합격 여부를 판단하며 실력을 점검할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본 교재는 수험생별 학습 방향 설정을 지원하기 위해 영역별 출제 문항과 빈출 키워드를 제시한다. 이어 직렬별 기출 경향 및 출제 비중 분석 리포트를 추가로 수록해 전략적인 학습이 가능하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교재 구매자는 ‘단기 합격팩’도 추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단기 합격팩은 시험 환경 적응을 돕는 ‘OMR카드+빠른 정답표’, 핵심 기출문제의 해설을 담은 ‘최신 기출 해설 특강’, 최근 3개년의 국회직 8급 문항과 해설을 담은 ‘국회직 8급 부록’ 등으로 구성됐다.

에듀윌에 따르면 ‘기출문제집’은 기출문제 풀이와 동시에 문항 분석이 가능해 학습 시간 단축에 용이하다. 특히 단기 합격을 희망하는 수험생은 교재를 비롯한 여러 학습 자료를 활용한다면 빠르게 실력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