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아이앰더블유

뷰티 및 헬스케어 기업인 ㈜아이앰더블유(대표이사 나민)가 8월 22일부터 9월 13일까지 약 한 달간 추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네이버 스토어와 쿠팡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 프로모션으로, ㈜아이앰더블유의 대표 제품인 ‘청기백기’와 ‘울화찻차’를 최대 58%까지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특가 할인 제품인 청기백기 진액은 예로부터 기관지, 호흡기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도라지, 인삼, 사삼, 생지황을 주원로료 한 건강식품으로 미세먼지, 황사와 같은 공해물질로 인해 목 건강이 걱정되거나 직업 특성상 목을 자주 사용해 건강 관리가 필요한 이에게 도움이 되는 목에 좋은 음식이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청기백기와 함께 프로모션 제품인 울화찻차는 작약과 감초를 주원료로 사용한 한방차로 과도한 위산 분비는 물론 숙취로 인한 속쓰림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그뿐만 아니라 스트레스로 인해 긴장된 근육과 신경을 풀어주며, 운동, 집안일 등 과격한 활동으로 인해 뭉친 몸을 부드럽게 만드는 데에도 도움을 준다”고 덧붙였다.

㈜아이앰더블유 관계자는 “추석을 맞이해 가족, 친구를 비롯한 친인척, 지인들에게 좋은 것만 드릴 수 있도록 대대적인 할인 특가를 준비했다”며 소중한 분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사랑하는 분들의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이앰더블유는 몽골 10대 그룹인 ‘모노스’와 MOU을 체결해 건강식품은 물론 뷰티 분야의 상품 개발부터 제조, 유통, 마케팅까지 전방에 걸쳐 협력하기로 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 전문 기업인 ‘위샤오’와 협력해 이번 가을에 중국 시장으로도 진출할 예정이며, ‘강남약방’ 건강식품 브랜드를 런칭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