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수강생에 인공지능을 기반으로 설계된 ‘토익 AI앱’을 무료로 제공해 단기간에 고득점을 취득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23일 밝혔다.

에듀윌 토익 관계자는 “에듀윌 토익 수강생이면 누구나 쉬운 토익 공식을 탑재한 에듀윌 토익 AI앱으로 무제한 학습이 가능하다. 해당 앱은 토익 최신 문제, 토익 공식 강의, 오답 노트와 최신 인강 그리고 기출 단어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보다 집중적이고 효율적인 학습을 지원한다”고 전했다.

이어 “토익 공식만 알면 복잡한 해석 없이도 1~2초 내에 정답을 찾을 수 있다”며, “에듀윌 토익 AI앱을 통해 유사한 유형의 토익 문제를 실수 없이 풀어나가는 연습을 장소와 시간의 제약없이 할 수 있어 매우 유익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에듀윌 토익 AI앱은 AI 진단 테스트를 통해 해당 수험생의 토익 취약 유형을 분석해주고, AI 추천 문법 공식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 매일 수험생에 꼭 맞는 1:1 맞춤형 토익 공식 강의와 공식 문제를 제시, 공부 패턴을 잡아준다”고 덧붙였다.

최신 토익 기출 단어 학습으로 정답 적중률을 높이고, 데일리 테스트를 통해 리딩과 리스닝의 기초를 탄탄하게 세울 수 있다. 틀린 문제나 헷갈리는 문제들을 모아 반복 학습하게 하고, 이를 쉽게 찾을 수 있는 오답 노트 기능도 장착돼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