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에듀윌 주택관리사 2차 실전동형 모의고사(주택관리관계법규, 공동주택관리실무)’가 온라인서점 YES24의 주택관리사 모의고사 부문에서 8월 4주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는 “교재 구매자는 본 교재를 통해 주택관리사 시험의 2차 과목인 주택관리법규와 공동주택관리실무의 주요 문항을 집중적으로 풀이할 수 있다.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을 선보이는 해당 교재는 과목별 기출 문제와 최다 기출 문항을 함께 수록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실전 감각 향상 및 최종 실력 완성을 동시에 진행하며 학습 시간을 단축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문제 풀이 시작 시간과 종료 시간을 파악할 수 있도록 집필돼 시험 환경 적응을 돕는다. 에듀윌에 따르면 총 7회분이 제공되는 ‘동형 모의고사’는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문항을 선별해 수록했다. 특히 ‘최다 기출 모의고사’는 빈출 유형을 보다 수월하게 파악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문제 풀이 이후 수험생은 자세한 해설을 통해 이해도를 향상할 수 있다. 더불어 함께 배치된 문항 관련 이론은 문제 풀이와 이론 복습을 동시에 진행하기에 용이하다는 게 에듀윌 측의 설명이다.

이외에도 교재 구매자는 OMR카드+주관식 답안카드, 7일 완성 플래너&자가점검표 등으로 구성된 부가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본인에게 필요한 부록을 선택해 취약점을 파악 및 개선하며 실력을 완성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