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하이리빙

하이리빙(대표 김종관)은 다가오는 한가위를 맞아 ‘2022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을 진행하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에는 엔트리 건강식품, 떼즈블랑 화장품을 비롯해 축산물, 수산물, 농특산물, 건강간식, 조미료 등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분위기가 확산됨에 따라 자연이 만든 명작 침향, 진홍삼 씨케이, 임실 가시엉겅퀴 하이진액, 산양산삼 등 전통 소재 건강식품은 물론, 엔트리 이뮨파워 맥스, 엔트리 헬스 서포트 커큐민C3 맥스, 엔트리 멀티비타민 미네랄 트리플엔 맥스, 신개념 액티브 블랜드 에너지 엔트리 에너지 샷 등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상품을 다채롭게 구성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화장품 브랜드 떼즈블랑에서는 새롭게 리뉴얼 출시된 떼즈블랑 타임리셋과 코어 에센셜 리 블루, 페이스 오프 30 데이즈 프로그램 플러스와 미라클 골드 테라피가 함께 구성된 광채 탄력 솔루션 세트, 글로우 미스트 세럼, 햄프씨드 페이셜 오일 등을 증정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허우적 한우 선물세트를 비롯해 참바다 법성포 영광굴비, 홍천 명품 한과 세트, 지리산 호두말이 곶감, 자개도자기 전통꿀 등 추석 명절 선물을 다채롭게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이번 2022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에서는 하이리빙의 지역 상생 프로젝트의 일환인 제주 6차 산업전을 만나볼 수 있다. 제주산 황칠나무와 장어가 함유된 본황칠 통장어, 한라봉, 풋귤, 유자로 구성된 제주자연 스틱 3종, 제주 자연초 명절 세트 등 청정 제주를 느낄 수 있는 특색 있는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하이리빙 관계자는 “개인용 선물로 부담 없는 1~2만원 대의 가성비를 높인 선물부터 30만원 대 이상의 프리미엄 선물까지 다양한 가격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며 “다채로운 혜택까지 더해진 하이리빙 추석 선물세트로 풍요로운 추석 명절 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2022 하이리빙 추석 선물세트 모음전은 오는 9월 23일(금)까지 운영되며, 일반 상품의 경우 9월 2일(금) 오후 4시 주문건(입금확인 기준), 업체직송상품의 경우, 9월 4일(일) 자정 주문건(입금확인 기준)까지 명절 연휴 전 주문 및 배송이 마감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하이리빙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