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시로카라

시로카라가 IPX의 라인프렌즈 미니니 스페셜 에디션 신제품을 무신사에서 선발매하고 신학기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인프렌즈 미니니는 점으로 간신히 표현된 눈코입과 발그레한 볼, 쥐콩만한 크기, 말랑쫀득한 체형의 귀여운 외모에 반전 매력을 가진 캐릭터다. 

라인프렌즈 미니니 캐릭터를 입힌 시로카라 클래식 백팩, 숄더백, 미니 파우치 스페셜 에디션은 무신사에서 선발매된다. 무신사 선발매 이벤트는 8월 22일(월)부터 8월 29일(월)까지 진행하며, 백팩류를 구입하면 미니 파우치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무신사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계자는 “시로카라 클래식 백팩은 100년을 이어온 백팩계의 클래식 가방으로, 넉넉한 수납을 챙기면서 무게는 얇은 문제지 한 권만큼 가볍다. 또한 컴팩트함을 놓치지 않은 디자인과, 생활 방수가 가능하며, 글로벌 브랜드인 랄프 로렌에서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나일론을 사용하여 EU기준의 SGS 안정성 테스트를 통과하였다”고 전했다. 

이밖에도 시로카라 공식 홈페이지 신학기 프로모션에서는 시로카라의 모든 백팩 종류를 보조가방 슈(SHOE)와 함께 구입하면 2만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이벤트 진행 기간은 8월 12일부터 9월 13일까지 한 달간 진행한다.

한편, 홍콩에서 시작해 일본, 중국 등 아시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시로카라는 일본어로 ‘흰색으로부터‘를 의미하며, 흰색처럼 모든 것의 근본이 되는 가방을 만든다. 시로카라의 ‘뉴-아날로그’ 정신은 100년을 이어온 ‘올드스쿨 백팩’의 실용성과 편안함을 오늘의 관점으로 재해석한다.

시로카라 가방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및 온라인/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