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검정고시 합격과 대입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도록 ‘1:1 맞춤 컨설팅’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관계자는 “대입 전문 박세준 컨설턴트가 진행하는 이번 컨설팅은 화상 프로그램인 ZOOM을 활용해 언제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진행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수험생은 본인의 학습 계획에 맞춰 컨설팅을 받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본 컨설팅은 기존 검정고시 수험생을 비롯한 자퇴생, 유학생 등 다양한 학습 상황의 수험생 모두가 활용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개인별 학습 성향 및 목표 등을 체계적으로 분석한 ‘1:1 맞춤 컨설팅’은 자기소개서를 비롯한 면접, 개인별 약점 분석까지 한 번에 제공하며 효율을 더했다. 특히 추가 제공되는 희망 대학의 입시 동향을 바탕으로 맞춤 전략 리포트는 전략적으로 대입을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1:1 맞춤 컨설팅’은 1회당 50분씩 진행된다. 또한 신규 수강생 한정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수험생의 경제적 부담을 낮췄다고 에듀윌 측은 설명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에듀윌 검정고시는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평생패스’, 과목별 압축 커리큘럼을 제공하는 ‘족집게패스’ 등을 통해 수험생의 심화 학습을 돕는다”며 “다양한 특강 및 부가 학습 자료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각 강좌를 통해 보다 효과적으로 검정고시를 대비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