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자 전문업체 (주)듀오백이 프로야구의 응원을 기원하며, 프로야구구단과 콜라보레이션한 게이밍의자 구매 시 사은품 증정 및 할인쿠폰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듀오백과 제휴하여 공식 라이선스를 통해 게이밍의자를 런칭한 구단은 LG트윈스, NC다이노스, SSG랜더스, 한화이글스 4개의 구단으로, 의자에는 각 팀의 유니폼을 연상시키는 디자인과 컬러, 구단의 로고 및 엠블럼을 포함한 아이덴티티가 적용되었다."라며 "프로모션 기간동안 듀오백 공식 온라인몰에서 게이밍의자 구입 시, 14만원 상당의 듀얼 모니터암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며 3만원 할인쿠폰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해당 제품은 ‘듀오백게임즈 G1’ 게이밍의자 시리즈로 일반 의자보다 두꺼운 110mm의 좌판 쿠션과 PVC 고급 인조가죽 원단을 사용했다. 또한, 트리플 Y형태의 하부 구조와 2중 구조의 우레탄 바퀴로 설계해 하중을 안정적으로 분산시키며 이동시에도 소음이 적다."라고 소개했다. 

이어 "게이밍의자는 100% 전문기사의 무료 시공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정품 인증 시 3년 무상 A/S를 제공한다. 해당 프로모션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듀오백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