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토목기사 시험의 단기합격을 위한 ‘핵심개념서’를 무료 배포하는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8일 밝혔다.

관계자는 “‘핵심개념서’ 교재는 공기업과 공공기관 채용 지원 과정에서 가산점을 받을 수 있고, 토목관련 직종 지원 시 우대를 받는 토목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에듀윌에서 준비한 무료 배포 교재다. 또한, 토목기사 시험 단기합격에 필요한 학습 비법을 확인할 수 있는 내용을 담았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토목기사 시험 과목 별 합격에 필요한 핵심 주제를 키워드별로 수록했고, 키워드별 정리된 문제풀이 과정을 통해 수험생이 출제 유형을 체계적으로 학습할 수 있게 준비했다. 더불어, 빈출 되는 핵심 요점을 집중적으로 학습해 토목기사 시험 단기합격에 필요한 핵심만을 학습할 수 있도록 포함했다”고 설명했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지난 1일 이후 에듀윌에 가입한 수험생이라면 무료로 받아볼 수 있고, 매일 선착순 30명에 제공된다”며 “에듀윌에서 무료 배포하는 교재는 전 과정 통틀어 1회만 신청 가능해, 신청 후 변경 불가능한 점을 주의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에듀윌에서 선정한 토목기사 커뮤니티 사이트에 해당 내용을 공유해 바나나우유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등 다양한 상품을 받을 수 있는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