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헤리티지 브랜드 벤시몽이 슈퍼럭키201과 협업한 테니스 룩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테니스 룩 컬렉션은 긍정에너지를 대표하는 슈퍼럭키201의 네잎클로버 감성과 프렌치 헤리티지 벤시몽의 아이덴티티의 결합을 통해 경쾌한 테니스 룩 컬렉션을 완성했다. 벤시몽을 대표하는 아이코닉 슈즈 라셋에 슈퍼럭키201의 네잎클로버를 더했으며, 클래식한 그래픽이 들어간 스웻셔츠, 티셔츠, 스웻팬츠 등 의류 라인은 물론 썬바이저, 토트백, 타월 등 액세서리도 함께 구성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기존 벤시몽에서 볼 수 없었던 스포티함이 더해져 고객들이 색다른 무드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며 “코트 위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활용도가 높아 모두의 일상에 행운이 가득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되었다” 라고 덧붙였다.

이어 "한편 벤시몽과 슈퍼럭키201이 함께한 특별한 콜라보는 오는 8월 19일 벤시몽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여성을 위한 고감도 패션&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레이지나잇’에서 단독 선 공개 예정으로, 8월 19일부터 8월 25일 7일간 한남동에 위치한 슈퍼럭키201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