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뉴질랜드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국내에 유통하고 있는 하이웰코리아는 추석선물 대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오늘(16일)부터 시작하는 본 이벤트에는  △ 추석 3종 특별쿠폰, △ 선물세트 20% 할인, △ 사은품 증정(최종결제 10만원 이상 시) 의 3가지 혜택이 주어진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3종 쿠폰 헤택부터 살펴보면 2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 쿠폰이, 30만원과 50만원 구매 시 각각 3만원과 5만원의 쿠폰이 주어진다. 로그인 시 자동 발급되는 쿠폰으로 기존 회원과 신규 회원 모두 100% 발급된다. 여기에 선물세트 20% 할인에 최종 금액 10만원 이상 시 자연의 보호막이라 불리는 프로폴리스 1통이 증정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추가로 기존 회원일 경우 등급 할인과 누적 적립금을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며 신규 회원도 가입 축하 적립금 등 다양한 혜택과 동시에 사용이 가능하다."라며 "본 이벤트는 하이웰코리아가 명절 때만 한시적으로 기존 소비자들에 대한 감사한 마음으로 실시하는 정기 행사다."라고 말했다. 

아울러 "그 어느 때보다 우리 사회가 위로가 필요한 시기다. 이를 위해 최대한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서로를 위로하고 존중하는 마음이 우선된 선물로 풍성한 추석을 보내시길 기원한다"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