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멜리(대표 백진주)’가 클렌징 밤, 클렌징 오일, 멀티솝-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관계자는 "설탕을 녹이면 포도당으로 분해된 뒤 다시 결합하면서 카라멜이 되는 독자적인 ‘카라멜라이징’ 공법을 개발하여 자극은 줄이고 설탕이 주는 장점만 취했다."라며 "지난 5월 세계 공정무역의 달을 맞아 처음 선보인 솝 바에 이은 이번 신제품 3종은 모리셔스산 머스코바도를 주 원료로 사용했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설탕의 유효 성분이 가득한 카라멜리의 클렌징 제품들은 모두 전성분 EWG 그린 등급에 비건 인증까지 받았다."라며 "머스코바도 클렌징 제품은 피부 타입이나 원하는 클렌징과 스킨케어 니즈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카라멜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구매 가능하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한편, 카라멜리는 국제공정무역기구(Fairtrade International, FI)의 인증을 받은 한국 최초의 공정무역 화장품이다. 국제공정무역기구(FI)에서 공정무역으로 생산된 제품임을 인증 받기 위해서는 1차로 FLOCERT(국제공정무역기구의 독립된 인증・감사기관)의 공정무역 공급망 안에서 거래 자격을 획득하고 2차로 마크 사용 자격을 심사받아야 한다. ‘카라멜리’의 전 제품은 두 차례의 인증 절차를 모두 거쳐 공정무역 인증 마크를 부여받았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