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렌탈 묘미, 쇼골프타운과 제휴 통해 클럽 시타 이용권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롯데렌탈 묘미, 쇼골프타운과 제휴 통해 클럽 시타 이용권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보도본부 | 김정연
  • 승인 2022.08.1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묘미
자료제공 / 묘미

롯데렌탈(대표이사 사장 김현수)의 라이프스타일 렌탈 플랫폼 '묘미(MYOMEE)는 골프 복합문화공간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이하 쇼골프타운)과 제휴를 맺고, 올해 신상품 스텔스 클럽을 세트로 이용 가능한 ‘클럽 시타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골프 문화가 전 연령층으로 확산됨에 따라 찾아온 골프업계의 호황에 힘입어 렌탈 플랫폼 묘미의 골프카테고리 이용 고객은 전년 대비 60% 성장하였다. 이에 묘미는 지금이 클럽을 판매하는 것에 더해 고객에게 보다 다양한 경험을 제공해야할 시점이라는 판단을 내리고 플랫폼에서 가장 호응도가 높은 2022년 신상품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세트 3종 시타 이용권을 출시했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테일러메이드 스텔스(STEALTH) 시리즈는 카본 페이스를 장착한 스텔스 드라이버 4종을 비롯해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각 3종이 올해 1월 출시됐다. 스텔스 드라이버 시리즈의 가장 큰 특징은 60 레이어 카본 트위스트 페이스다. 스텔스 드라이버에 적용한 카본 페이스는 동급 크기의 티타늄 페이스보다 40% 가벼운 26g에 불과하지만, 탄성이 좋은 카본 페이스는 공에 강한 에너지를 전달해 비거리를 늘린다”고 전했다. 

이어 “묘미는 시타 이용권 출시 기념으로 테일러메이드 ‘스텔스’ 세트 3종(스텔스 HD / 스텔스 일반 / 스텔스 여성)의 시타 이용권을 한시적으로 50% 할인해 제공한다. 구매한 이용권으로 쇼골프 김포공항점 프론트에서 시타 클럽을 수령하여 이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본 시타 이용권은 묘미에서만 구매가능하며, 하루 4개 시간대(새벽, 오전, 오후, 야간) 중 원하는 시간대를 골라서 이용할 수 있다. 골프연습장 이용 예약은 쇼골프타운 김포공항점 현장에서 별도 구매해야 한다. 

롯데렌탈 박주형 일반렌탈부문장은 “클럽 이외에도 골프 카테고리 상품에 대한 수요 증가에 맞춰 묘미에서 시타 이용권을 마련했다”며 “전 연령대로 확산된 골프 인구를 위해 다양한 골프 연관 상품을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