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려동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르르가 오는 16일 오전 11시부터 21일 오후 17시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대 75%까지 할인되는 아르르위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아르르 위크는 1년에 단 한 번, 회원들에게 파격적인 할인 혜택 및 적립금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로, 아르르의 판매 제품을 최대 75%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먼저 인기 상품을 할인에 선착순으로 타임딜을 진행한다. 화요일에서 토요일까지 5일간 매일 11시에 공개되는 타임딜은 아르르 베스트 아이템을 선착순으로 추가 38%까지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할인 뿐 아니라 구매 혜택 및 할인쿠폰도 제공된다. 아르르위크가 진행되는 기간에 상품을 구매하면 무료배송, 만원 할인쿠폰 등 특별한 혜택이 담긴 황금열쇠 카드가 제공되며, 이 기간 최대 3만원까지 즉시 사용 가능한 쿠폰팩도 증정된다. 또, 리뷰작성시 적립금도 지급된다. 이벤트 기간 내 리뷰를 남긴 회원 중 베스트 리뷰어 100명을 선정, 구매금액 100%를 적립금으로 돌려준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이번 할인이 적용되는 아르르 주요 라인업 및 상품은 산책을 위한 쿨썸카라티와 허밍포옹백, 미니캔 및 영양 스튜의 사르르 라인 등이다."라며 "아르르위크는 1년에 단 한 번 진행하는 아르르의 가장 큰 행사로, 아르르를 사랑해준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어느때보다 풍성한 혜택을 기획했다. 반려 라이프 스타일 전반으로 카테고리 확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아울러 "한편 아르르는 2017년 론칭한 반려동물 브랜드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만들 수 있는 실용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출시 3년만에 100억을 돌파했다."라고 덧붙였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