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유웰데코(주)

유웰데코(주)가 ‘역전회관 명가 양념 꽃갈비살’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역전회관 명가 양념 꽃갈비살’은 유웰데코(주)가 기존 제품(역전회관 와규한판 바싹불고기, 역전회관 명가 갈비탕, 역전회관 손질 통낙지)에 이어 내놓은 제품이다. 기존 제품을 꾸준히 사랑해준 소비자들을 위해 역전회관의 전통과 역사를 담은 본 제품을 개발했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관계자는 “본 제품은 100% 소갈비를 사용하고, 소 한 마리에서 소량만 나오는 6, 7, 8번대 희소 부위 꽃갈비살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꽃갈비살은 본 명칭이 ‘진갈비살’이나 마블링이 눈꽃처럼 피어나 가장 좋은 부위라 하여 이 같이 불린다”고 전했다.

이어 “꽃갈비살의 마블링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10mm 두께, 역전회관 94년 전통의 노하우와 국내산 재료로 만든 비법 소스가 황금비를 이뤄 감칠맛과 풍부한 풍미를 맛볼 수 있다”면서 “청결하게 개봉할 수 있는 진공 스킨 포장과 해동 후 중불에 바로 익히면 완성되는 간편한 조리법도 특징이다”라고 덧붙였다.

해당 신제품은 8월 17일 오후 5시 34분 신세계TV쇼핑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유웰데코(주) 김정희 대표는 “처음 역전회관 메뉴를 상품화해 홈쇼핑으로 출시하기까지 오랜 설득이 필요했다. 정중히 거절하신 역전회관 대표님께 전국의 소비자에게 4대 전통의 역전회관의 맛을 보여주고 싶다고 설득했다”며 “큰 마음 먹으신 역전회관 대표님과 맛과 품질을 유지하기 위해 프랜차이즈를 내지 않는다는 역전회관의 가치를 손상시키지 않으려 제품의 맛과 품질을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는 중”이라고 전했다.

한편 기존 역전회관 제품들도 홈쇼핑,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