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 안성팜랜드와 손잡은 케피, 버블앤버블 페스티벌 참가
농협 안성팜랜드와 손잡은 케피, 버블앤버블 페스티벌 참가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8.12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케피

유아버블클렌저 대표 브랜드 케피(kefii)가 8월 12일부터 8월 15일까지 안성팜랜드가 주최하는 버블앤버블(B&B)' 이벤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버블앤버블 이벤트’는 약 60년 역사를 자랑하는 대한민국 대표 체험목장 안성팜랜드에서 주최하는 대표적인 여름 이벤트로, 버블이 가득 뿜어져 나오는 버블놀이장이 특징이며, 올해는 7월 23일부터 8월 28일까지 진행된다.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에서 케피는 아이들이 안전하게 목욕놀이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을 운영한다. 케피의 대표 제품인 올인원 클렌저 ‘케피 버블클렌저’, 원조 목욕 슬라임 ‘케피 슬라임’, 클레이 놀이도 즐기고 나중에 비누로 사용할 수 있는 '버블클레이' 등 다양한 목욕 장난감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고 전했다.
 
또한 “유치원 답례품으로 인기 만점인 케피버블 6종세트 등 푸짐한 경품이 걸려있는 행운의 뽑기 이벤트까지 만나볼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케피 관계자는 “입소문을 접한 엄마들께서 목욕놀이도 하고 한 번에 씻을 수 있는 케피의 우수한 제품력에 놀라며, 직접 체험해보고 싶다는 메시지를 보내주신다”고 밝혔다.
 
이어 “고품격 전시를 통해 직접 보고, 듣고, 느끼는 대한민국 대표 문화시설인 안성팜랜드에서, 오감만족 케피의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이벤트에 참가하기로 했다”며, “2022 대한민국 유아 브랜드 대상 유아용품 분야 1위를 차지한 케피의 높은 기술력을 만나보고 싶은 분들을 직접 찾아가 행복한 추억을 쌓을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더불어, “차별화된 소통과 제품 라인업 확장을 통해 명실상부한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켜 나가려 한다. 앞으로도 많은 응원과 성원을 보내주시길 바란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케피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