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JB골프아카데미 쇼골프 김포공항점

‘JB골프아카데미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10일 스윙분석기를 체험할 수 있는 스윙분석기 체험존 이벤트를 진행하였다고 12일 밝혔다. 

체험존은 JB골프아카데미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플라이트스코프를 활용한 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JB골프아카데미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진행하는 ‘장타&니어 FESTA’는 매주 수요일 진행되며 쇼골프 김포공항점 방문 고객 중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접수를 받아 도전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고 전했다. 

이어 “5회차의 도전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가장 먼 거리의 데이터를 기록하거나 목표 수치에 가장 근접한 참가자가 우승하는 방식이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커피 쿠폰이 제공되며 1등부터 3등까지 골프용품 골프우산, 모자 등 경품을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JB골프아카데미는 주니어 골프 전문 아카데미로 엘리트반, 선수준비, 취미반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현재는 하남캐슬렉스본점, 쇼골프 김포공항점에서 운영되고 있다.

JB골프아카데미 쇼골프 김포공항점 이현섭 이사는 “JB골프아카데미는 플라이트스코프 스윙분석기를 활용한 데이터를 기반으로 ‘골프레슨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으며 데이터 분석을 통한 누구나 쉽게 골프를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JBMG은 골프선수 매니지먼트, 주니어골프선수후원, JB골프아카데미, 골프장 운영 등의 사업을 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