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코스노리(COSNORI)

㈜그레이스클럽의 NO1. 토탈뷰티 브랜드 코스노리(COSNORI)가 올리브영의 ‘8월 올영픽’ 프로모션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8월 한 달간, 코스노리의 대표 아이템을 보다 특별한 혜택과 구성을 올리브영 단독 기획으로 만나볼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으로는 ▲속눈썹 영양제 X 피카소 속눈썹 브러쉬 ▲화이트닝 드레스 톤업크림 ▲젤아이라이너 1+1 기획 등이 있다. 

특히 코스노리 톤업크림과 속눈썹 영양제는 최근 디자이너 출신의 50만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의 관리 추천템으로 소개되기도 했다. 제품 구매 시 여름 휴가철 & 외출 시 활용도가 높은 미니 25ml 제품과 1.5ml *3 파우치를 증정한다. 

관계자는 “속눈썹 영양제는 속눈썹 펌이나 속눈썹 연장 등 시술로 손상된 눈썹을 튼튼하게 관리하는 데 도움을 준다. 비건 인증받은 순한 성분으로 눈 시림이 없고 사용이 간편해 재구매템으로 입소문 난 제품이다. 8월 한정 기획으로 코스노리 속눈썹 영양제 구매 시 건강하고 예쁜 속눈썹 관리를 도와주는 피카소 속눈썹빗을 추가로 증정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코스노리 관계자는 “8월 한 달간 코스노리의 대표 제품들을 올리브영 채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구성과 가격으로 기획했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코스노리의 다양한 제품들을 체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프로모션은 올리브영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을 통해 8/1~31까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