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포그

저알러지 펫푸드 브랜드 ‘라포그’가 기호성을 높인 ‘라포그 리얼인섹트 소프트키블 스킨’을 오는 19일 출시 예정이라고 밝혔다.
 
또한 오는 12일부터 라포그 자사 홈페이지를 통해서 샘플 구매가 미리 가능하다고 전했다.
 
라포그는 출시를 기념해 신제품을 구매하신 고객에 한해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반려동물 동반 숙박권·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며, 1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준다.
 
관계자는 “이번 ‘리얼인섹트 소프트키블 스킨’은 높은 기호성과 부드러운 키블(사료 알갱이)이 가장 큰 특징이다. 반려동물의 알러지케어는 물론 먹는 즐거움을 위해 기호성을 높이고자 식감에 초점을 맞춰 1년간 8차례 테스트를 통해 개발되었다”고 전했다.
 
이어 “‘리얼인섹트 소프트키블 스킨’은 식이알레르기 케어가 필요한 경우, 입맛이 까다로운 경우, 피부나 모질 관리가 필요한 경우, 치아가 약한 새끼강아지나 노령견인 경우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제품에 함유된 라포그의 곤충 단백질은 안전한 먹이원(감귤 박, 인삼 박)과 스마트팜 기술로 생산하는 고품질의 원료이며, 반려동물이 섭취할 시 소화율, 면역반응, 활력, 영양소가 증가한다는 결과가 SCI 논문에 등재됐다고 업체 측은 밝혔다. 또한, 피쉬콜라겐과 연어오일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와 모질 관리에 도움을 준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라포그의 주영표 이사는 “곤충사료의 기호성을 높여 진입장벽을 낮춘 만큼 식이 알레르기 관리가 필요한 강아지에게 급여해보시길 추천한다”라고 밝히며, “식이 알레르기가 피부와 모질에 악영향을 많이 끼치는 만큼 이번 신제품이 많은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라포그는 곤충소재연구기업이 론칭한 브랜드로 우수성이 입증된 곤충 소재를 활용하여 프리미엄 펫푸드 및 펫헬스케어를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