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생정보마당'의 엄마를 위한 힐링 뷰티 프로젝트 '뷰티풀! 맘마美아'에 아이디병원 김성연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가 솔루션을 제공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사진출처: '뷰티풀! 맘마美아' 방송 캡처]

'생생정보마당'의 엄마를 위한 힐링 뷰티 프로젝트 '뷰티풀! 맘마美아'에 아이디병원 김성연 프로닥터(성형외과 전문의)가 솔루션을 제공했다.  

11일 ‘뷰티풀! 맘마美아'의 주인공은 아픈 남편을 대신해 '슈퍼우먼'으로 거듭난 김봉순 씨의 사연이 담겼다. 김봉순 씨는 당뇨 쇼크로 갑자기 쓰러진 남편을 대신해 가장의 역할을 하고 있었다. 사회복지사로 일하는 김봉순 씨는 무더운 여름에도 매일 가정집 두 세 곳을 돌며 외근을 하며 가정을 지탱하고 있었다. 퇴근 후에도 당뇨로 힘들어하는 남편을 위해 직접 식사를 챙기는 등 고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다.

이에 아이디병원 김성연 프로닥터가 등장해 김봉순 씨의 일상을 들여다보고 노화를 유도하는 생활 습관에 대한 피드백과 솔루션을 제공하면서 방송에서는 다양한 개선 프로그램을 통해 모습이 크게 달라진 김봉순 씨의 한 달 후 얼굴이 공개됐다.

김성연 프로닥터는 “김봉순 씨의 고민이었던 부분을 충분히 개선했다”고 말했다. 

김봉순 씨는 “제 모습이 연애 시절 그 모습으로 돌아간 것 같다”라며 “너무 기쁘고 즐겁다. 그 시절로 돌아간 것 같아 너무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MBN 생생정보마당 '뷰티풀! 맘마美아'는 화상/피부질환 등으로 얼굴 문제로 삶의 희망을 잃어가는 사람들을 위한 치료 프로젝트다. 매주 목요일 10시 방영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