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플렉스

자기주도학습 NO.1 에듀플렉스가 오는 8월 18일 목요일, 강남구 압구정점에서 입시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에 180여 개의 지점을 둔 에듀플렉스는 압구정점 리뉴얼 오픈을 기념하여 지역 학부모님들을 대상으로 무료 입시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해당 입시설명회는 2023학년도에 달라진 입시에 대한 전략과 정확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설명회는 입시에 대한 맞춤 가이드를 제시, 입시포트폴리오, 학생부 종합전형, 내신관리 전략과 실행에 대해 다룰 예정이며, 입시 컨설팅의 대가 이승혁 에듀플렉스 진학 입시연구소장의 강연을 메인으로 하여 1부, 2부로 나뉘어 진행된다.
 
△1부 : 자기주도학습이 자녀가 갈 수 있는 대학을 바꾼다. (압구정점 원장) 
△2부 : 복잡한 입시는 가라! 성공하는 입시 전략 완벽 해부 (진학입시연구소장) 
 
압구정점 이조은 원장은 “여름 방학 개학 후 움직이시면 늦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2학기 학습 방향 설정과 내신 및 모의고사를 대비하여 입시에 대한 정확한 전략을 수립하셨으면 좋겠다”는 말과 더불어 “에듀플렉스에서 학습한다면 중/고등학생들이 스스로 공부하는 자기주도학습 능력을 기르는 방법에 대해 알아가는 시간이 될 것이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에듀플렉스에서는 19년 동안 많은 입시 성공사례를 만들어왔다. 학생 스스로가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자기주도학습법과 동기부여 상담뿐만 아니라 진로상담 프로그램, 학습 및 행동관리, 개별지도 등을 통해 학생에게 적합한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말했다.

뿐만 아니라, “특허 받은 VLT 4G 진단 검사(학생의 공부 유형을 파악하는 검사)를 바탕으로 공부에 대한 목표를 세우는 스타트 체크, 자가학습, 데일리 체크, 개별지도를 진행하여 무작정 공부하는 것이 아닌 올바른 공부 습관을 기를 수 있도록 돕는다”고 설명했다.  
 
해당 설명회는 에듀플렉스 압구정점에서 진행되며 지점 전화 또는 에듀플렉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초5부터 예비 고3 학부모까지 대학입시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들에게 입시에 관한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제공할 것으로 보이는 해당 설명회는 8월 18일 오후 7시에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