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스트의 오리지널리티를 극대화한다... 'CONCERT BRANDED FOCUSED' 시리즈 개최
아티스트의 오리지널리티를 극대화한다... 'CONCERT BRANDED FOCUSED' 시리즈 개최
  • 보도본부 | 이우진
  • 승인 2022.08.10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료제공 / 아티스츠카드

공연이 어려웠던 코로나 시기, 온스타인웨이 시리즈를 통해 케빈오, 권순관, 강이채 등 독창적인 아티스트들의 온라인 콘서트를 대중들에게 선보였던 아티스츠카드가 ‘CONCERT BRANDED FOCUSED’(콘서트 브랜디드 포커시드, 이하 포커시드)라는 이름의 새로운 온오프라인 동시 콘서트 시리즈를 주최·주관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포커시드는 ‘그 자체로 브랜드인 아티스트’라는 이념 아래 만들어진 시리즈 공연으로, 아티스트가 최대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컨셉과 기획을 통해 기존 공연과 다른 아티스트만의 유니크함과 오리지널리티를 극대화하는 특별한 공연이 될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오프라인 현장 관객은 아티스트의 친필사인이 담긴 실물 앨범 또는 아티스트 전용 굿즈를 100개 한정으로 구입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지고, 만약 현장에서 구입하지 못한 경우 아티스츠카드 공식몰을 통해서도 선착순 구입할 수 있다. 

아울러 공연장에 못 오는 관객들을 위해 동시 온라인 송출을 무료로 제공하며, 공연은 ‘아티스츠카드’ 앱과 웹 페이지를 통해 3개의 카메라 뷰 중 자신이 원하는 뷰를 골라 감상할 수 있다.
 
본 공연의 주최·주관사 아티스츠카드 관계자는 “포커시드 공연은 아티스츠카드의 시선으로 시류에 흔들리지 않는 오리지널리티를 가진 아티스트를 선별하여 소개하는 공연”으로 “이후 순차적으로 공개되는 아티스트들을 기대해달라”고 밝혔다.
 
본 콘서트는 9월부터 매달 1회 이상 진행될 예정으로, 오프라인 공연의 티켓팅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온라인 라이브 중계는 ‘아티스츠카드’ 서비스를 통해서 무료로 볼 수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