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YBM넷

YBM넷의 온라인 교육 브랜드 ‘YBM전화&화상’이 8월 전화영어 첫 구매 회원 대상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원어민 강사가 진행하는 YBM전화&화상은 주말을 포함하여 학습자가 원하는 요일과 시간에 학습이 가능한 1:1 회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그램은 생활 회화, 비즈니스 실무 회화, CNN뉴스 등 다양한 수업으로 구성 되어 있어 학습자의 수준에 맞춰 선택해 수강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YBM전화&화상은 전화영어 첫 구매 회원에게 최대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학습 횟수 및 수강 기간이 길어질수록 할인율은 커진다. 또한, 필리핀 강사가 진행하는 전 과정은 40%, 미국, 일본, 중국 강사가 진행하는 전 과정은 20% 할인가에 구매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이 외에도 이벤트 기간 동안 전화영어를 수강하는 학습자는 레벨 진단과 정규수업 2회를 무료로 받을 수 있다. 레벨 진단 결과 리포트를 알림톡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1:1 맞춤 학습 컨설팅을 받은 참여자 전원에게 레드불 드링크(250ml)를 증정한다.

끝으로 YBM전화&화상 관계자는 “휴가, 야외 활동 등 외부에서의 활동이 많은 여름에도 언제 어디서나 학습이 가능한 전화화상영어 과정의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학습을 이어갈 수 있는 전화화상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학습자들이 회화 학습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