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에듀윌
자료제공 / 에듀윌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2022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기출팩’ 교재가 YES24의 공인중개사 부문 8월 2주 베스트셀러 1위에 선정됐다고 10일 밝혔다.

관계자는 “‘2022 공인중개사 1차 핵심요약집+기출팩’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에 필요한 내용을 압축해 수록했고, 최근 공인중개사 5개년 시험의 출제경향을 분석한 내용을 바탕으로 자주 출제되는 개념을 집중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된 교재다”라고 전했다.

이어 “교재의 내용으로는 각 챕터별 5개년 출제비중과 3개년 체크표를 담았고, 중요 내용에는 필수체크와 첨삭해설을 추가한 핵심이론 영역을 수록했다. 또한, 중요한 옳은지문과 빈출지문을 확인할 수 있는 기출지문과 최신 출제경향을 파악 및 마무리할 수 있는 최신 기출문제 등이 포함된 기출팩을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외에도, 수험생에 학습전략과 합격 노하우를 제시하는 3회독 플래너와 30일 플래너 등의 부록을 교재내에 갖췄다.

끝으로 에듀윌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빈출 되는 핵심 개념과 이론을 확인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해당 교재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며 “에듀윌은 최종 마무리학습을 하는 수험생이 학습에 매진할 수 있는 2022 공인중개사 1차 단원별 기출문제집 교재도 선보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