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라울루

천연치약 브랜드 라울루가 치약 4종(오리지날, 화이트 솔루션, 프레쉬 자몽, 프레쉬 민트) 패키지 디자인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밝혔다. 라울루의 이번 리뉴얼된 패키지 용기는 천연 성분과 관련 브랜드 감성을 가득 담은 디자인으로 새롭게 선보였다. 

특히 제품의 자연 유래 원료를 그대로 담으면서 환경을 생각한 불투명 캡으로 변경되었으며, 불투명 캡은 흰색 플라스틱 뚜껑과 달리 분리배출이 가능하다는 점이 달라졌다. 이와 함께 제품의 로고와 프린트 잉크를 일반 잉크 대신 소이 잉크(콩기름)를 사용해 친환경 감성 패키지 디자인을 탄생시켰다. 

브랜드 담당자는 “자연 유래 성분과 천연 원료만을 고집하는 라울루 브랜드 철학을 믿고 꾸준히 사랑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순수 원료와 감성적인 무드를 함께 선사하기 위한 리뉴얼 패키지를 오랫동안 준비했다”라고 전했다.       

라울루는 일상 속 작은 행복, 특별한 욕실 라이프를 위한 더욱 좋은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으며, 이와 더불어 꾸준히 연구소와 기관을 통해 검증 받은 시험성적서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한 바 있다. 

또한 라울루는 “오는 8일부터 카카오 선물하기에서 단품, 세트를 운영하고 있으며 8월 이후 추가적으로 단독 기획 세트를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선물하기 입점 제품으로는 임산부 선물 세트, 취업 선물 세트 등이 있으며, 보다 많은 고객들이 더 편리하게 브랜드 제품을 경험하고 선물하기 추천을 통해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알리고자 카카오 선물하기에 입점을 결정했다”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라울루는 꾸준히 소비자들의 신뢰도와 안전성을 위해 더욱 좋은 제품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일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패키지 리뉴얼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라울루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