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한국문화정보원

한국문화정보원(원장 홍희경, 이하 문정원) 문화포털에서 청소년을 위한 해설이 있는 음악회 ‘이럴때 이런음악’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해설이 있는 청소년음악회가 19주년을 맞이하여 매년 큰 사랑을 받아온 여름이야기 시리즈로 찾아온다. ‘이럴때 이런음악’은 클래식 악기와 성악가의 목소리로 만나는 다채로운 음악과,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춘 해설이 재미를 더하는 훈엔터테인먼트만의 특별한 공연이다.

특히 이번 음악회에는 오페라 아리아나 발레곡을 비롯하여 애니메이션 주제곡, 광고와 영화에 소개된 익숙한 곡들을 구성하며 기존 클래식 공연에서는 느낄 수 없던 친숙함을 더했다. 8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영산아트홀에서 진행되는 본 공연은 청소년들에게 어렵게 느껴지던 클래식을 일상에서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가 되어 줄 것이다.

훈엔터테인먼트의 2022 해설이 있는 청소년음악회 ‘이럴 때 이런 음악’의 공연정보는 문화포털 홈페이지 <한눈에 보는 문화정보>, <카드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문정원은 공연시장 활성화를 응원하는 ‘중소규모 문화예술단체 디지털 콘텐츠 홍보 지원 사업’의 참여단체를 모집 중이다. 본 사업에 대한 자세한 안내는 문화포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 가능하며, 공연 홍보를 원하는 중소규모 문화예술단체는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