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 제공]

윌리엄그랜트앤선즈코리아(대표: 김효상)의 세계 최다 수상 싱글몰트 위스키 글렌피딕은 8월 18일부터 21일까지 4일간, 신사동에 위치한 ‘가로골목’에서 ‘글렌피딕 페스티벌(Glenfiddich Festival)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글렌피딕 페스티벌’은 싱글몰트 위스키의 대명사 글렌피딕이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몰트, 칵테일바(BAR) 16곳과 협업하여 글렌피딕 12년을 베이스로 한 다양한 칵테일과 각 바의 매력을 선보이는 행사이다.

‘가로 골목’ 곳곳에 16개 바를 상징하는 칵테일 부스가 마련되고 각 부스별로 해당 바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브랜딩과 칵테일로 손님을 맞이하기에 한남, 합정, 논현 등 서울 시내 여러 곳의 핫플레이스가 한자리에 모여 있어 마치 글렌피딕을 주제로한 ‘페스티벌’을 연상케 한다.

‘글렌피딕 페스티벌’에서는 MZ세대들에게 인기있는 MBTI 성향 별 칵테일 찾기, 인기 DJ들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흥을 돋울 예정이고 글렌피딕 굿즈도 만나볼 수 있어 평소 글렌피딕 즐기는 이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글렌피딕의 브랜드 매니저 박혜민 차장은 “곳곳에 작지만 훌륭한 바(BAR)들이 산재해 있고 각 바의 바텐더에 따라 개성 있는 칵테일이 만들어진다. 글렌피딕을 좋아하는 소비자들에게 무궁무진한 칵테일의 매력을 통해 더 많은 바를 소개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되었다. 글렌피딕 페스티벌에서 자신에게 맞는 바를 찾아보고 그 바에 방문하게 되는 선순환이 이어지기를 희망한다”라고 밝혔다. 

글렌피딕 페스티벌은 8월 9일부터 별도의 예약사이트를 통해 참가 예약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글렌피딕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