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인테리어티쳐

인테리어티쳐가 ‘2022 웨딩북 온라인 혼수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인테리어티쳐는 ‘공간은 생각과 행동, 삶이 만들어지는 그릇’이라는 믿음으로 시공없이 가구 스타일링만으로도 ‘나’다운 공간을 가질 수 있도록 돕는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플랫폼이다.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인테리어티쳐는 신혼부부를 위한 홈 스타일링 솔루션을 제공한다. 인테리어티쳐의 전문 홈스타일링 디자이너들이 고객과의 1:1 상담을 통해 꿈꿔왔던 공간을 함께 구상하고, 공간에 맞는 가구 큐레이션과 배치, 완성된 공간의 3D 미리 보기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이어 “웨딩북 온라인 혼수 박람회는 8월 17일(수)까지 진행되며, 웨딩북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인테리어티쳐 페이지에서 상담을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면 예약이 완료된다. 1차 상담은 비대면으로 진행되며 이후 실측 등 필요한 경우에만 방문 상담을 진행해 결혼 준비로 인해 바쁜 예비 신혼부부도 부담 없이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아울러 이번 웨딩북 온라인 박람회를 통해 계약을 진행하면 계약 횟수에 따라 다이슨 에어랩, 초고속 블렌더, 수저 살균기, 그릇 세트 등 풍성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상담 후기 작성 시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웨딩북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인테리어티쳐 박헌영 대표는 “새로운 시작을 앞둔 예비 신혼부부들이 시공, 비용과 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우리 부부’다운 공간을 꾸밀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웨딩북 온라인 혼수 박람회에 참여하게 되었다”며, “인테리어티쳐의 수석 디자이너들이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 스타일링 서비스를 통해 예비 신혼부부들이 쉽고 편리하게 꿈꾸던 공간을 완성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인테리어티쳐는 부동산 소유 형태로 인한 제약에서 자유로울 수 있도록 별도의 시공 없이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컨설팅으로 결혼을 준비하는 예비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주목받고 있다. 결혼 준비로 바쁜 신혼부부를 위해 가구의 주문, 배송 조율, 품질 체크, 방문 조립까지 전 과정을 전문가가 직접 꼼꼼하게 관리해 쉽고 편리하게 꿈꾸던 라이프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