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료제공 / 셀라딕스

피부 고민에 집중한 더마 케어 솔루션, 셀라딕스(celladix)에서 스킨 밸런싱 pH5.5 토너 미스트(skin balancing ph 5.5 toner mist)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신제품 스킨 밸런싱 pH5.5 토너 미스트는 즉각적인 수분 보충으로 번들거리는 피지를 예방하는 리포좀 공법이 적용된 세라마이드 워터가 함유된 뿌리는 토너 미스트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특허성분 Soothing Cooler®와 순수자연상태의 천연 3종 빙하수가 외부요인으로 인한 과도한 열이나 달아오른 예민한 피부를 즉각 진정시키고 안정화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더불어 “프리미엄 프랑스 알베아 펌프를 사용하여 자극없이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보안된 뿌리는 토너 미스트로 나노 입자를 분사해 피부에 즉각적인 흡수를 도와주며 보습, 진정 효과를 주는 5종 식물 추출물 함유로 일상 속 미스트 대용으로도 사용 가능하다”고 덧붙였다.

끝으로 셀라딕스 관계자는 “평소 많은 유분 발생으로 모공의 답답함이 느껴지시거나 예민하고 달아오르는 피부 때문에 고민이신 분들에게 추천 드린다. 일상 속에서 건조하거나 자극있는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관리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셀라딕스 홈페이지에서는 스킨 밸런싱 pH5.5 토너 미스트 출시를 기념한 할인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